본문영역 바로가기
HOME 약바로쓰기운동본부소식 약바로쓰기운동본부소식

약바로쓰기운동본부소식

안전한 의약품 사용 홍보할 '약대생 서포터즈' 모집한다

작성자약바로쓰기운동본부 작성일2017-07-20 11:30:21조회수1327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카카오톡


안전한 의약품 사용 홍보할 '약대생 서포터즈' 모집한다

대한약사회 약바로쓰기운동본부, 5월 한달간 접수

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 약바로쓰기운동본부(본부장 이애형)는 국민의 안전한 의약품 사용을 위한 환경조성과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홍보 활동을 진행할 약대생 서포터즈(가칭 팜타지아)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약학대학 재학생으로 국민이 의약품에 대해 올바로 이해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심과 열정을 가진 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자기소개서와 학생증 사본을 이메일(bsj1839@hanmail.net)로 제출하면 되고, 선발 결과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약바로쓰기운동본부는 ‘약대생 서포터즈’에게 의약품 안전사용 교육에 대한 체계적인 전문이론 교육을 통해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받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참여자에게는 9월 FIP 서울총회에서 대한약사회 약바로쓰기운동본부 홍보 도우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며, 자원봉사활동 실적도 인정받을 수 있게 된다.

약바로쓰기운동본부 기획정책단 정창훈 단장은 “FIP 서울총회, 전국약사대회 등 큰 행사를 앞두고 회원과 약대생들의 공감대 형성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설명하고 “서포터즈를 통해 대한약사회 약바로쓰기운동본부를 전국은 물론 세계로 널리 알려 국민이 중심이 되는, 국민을 위한, 국민과 함께하는 약사상을 정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포터즈 모집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20여명이다. 
△문의:(02)3415-7632